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오는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B2홀에서 '반다이남코코리아 펀 엑스포 2025(Bandai Namco Korea FUN EXPO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전시 및 체험형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전시 이벤트로, 지난해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에서는 건담, 원피스, 드래곤볼, 포켓몬, 디지몬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작품을 중심으로 전시 및 체험 콘텐츠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프라모델과 피규어는 물론, 이벤트 한정 및 수량 한정 상품들도 현장에서 판매된다.
특히 올해는 건담 프라모델(건프라) 45주년을 기념해 '건담베이스 POP-UP 월드투어' 특별존이 함께 운영된다. 해당 존에서는 건프라의 역사를 조명하는 전시와 다양한 콘텐츠, 한정 상품 판매 등이 진행돼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행사장에서는 프라모델 조립 체험을 비롯해, 액션 피규어 포징을 직접 해볼 수 있는 '터치 & 트라이', 원피스 및 새롭게 선보이는 건담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체험, 디지몬 신작 게임 시연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된다. 또한 'METAL BUILD', 'S.H.Figuarts' 시리즈 등 인기 피규어 브랜드의 전시도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캡슐토이 브랜드 '가샤폰 반다이 공식샵'의 팝업 부스, 꽝 없는 뽑기 상품 '이치방쿠지' 등 현장에서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관람객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는 캐릭터와 작품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며, “특히 건프라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콘텐츠와 다양한 한정 상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