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재벌돌'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10일 만에 '엠카운트다운' 1위..."더 열심히 하겠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재벌돌'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10일 만에 '엠카운트다운' 1위..."더 열심히 하겠다"

속보
충북 보은 김치제조 공장서 불…대응 1단계 발령

(MHN 오세나 인턴기자) 그룹 ALLDAY PROJECT가 데뷔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괴물 신인의 면모를 보였다.

지난 3일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로 Mnet '엠카운트다운' 7월 첫째 주 차트 1위를 차지했다.

'FAMOUS'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곡으로, 가사 속에는 '유명하지 않지만 이미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자신감과 포부가 담겨 있다. 이 곡은 다섯 멤버 각자의 배경과 이야기를 유니크한 방식으로 표현하며, 이들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올데이 프로젝트의 멤버 애니는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로 알려지며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신세계 자제라는 사실만으로도 올데이 프로젝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고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23일 공식 데뷔 이후 단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멋진 팀으로 데뷔할 수 있게 해주신 테디 PD님과 더블랙레이블 식구들, 그리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앙코르 무대에서 올데이 프로젝트는 파워풀한 래핑과 보컬이 돋보이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고,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데뷔 첫 1위의 기쁨을 마음껏 표현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곡 'FAMOUS'로 국내 음원 차트 'PAK'(퍼펙트 올킬)을 달성하고,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FAMOUS'와 더블 타이틀곡 'WICKED'(위키드)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