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리보, 샘플링 트럭 상반기 투어 성료… 70만 개 젤리로 달콤한 순간 전해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하리보, 샘플링 트럭 상반기 투어 성료… 70만 개 젤리로 달콤한 순간 전해

서울흐림 / 29.9 °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하리보 샘플링 트럭 상반기 투어 현장. ⓒ하리보

하리보 샘플링 트럭 상반기 투어 현장. ⓒ하리보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2025년 상반기 샘플링 트럭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찾아가는 체험형 이벤트’로 운영된 이번 캠페인은 하리보 샘플링 트럭이 전국 8개 도시, 20여 개 지역을 방문하며 약 70만 개의 젤리를 배포했다.

최근 식품 업계를 중심으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체험형 마케팅이 활발히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하리보 역시 다양한 오프라인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대표 젤리를 즐기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샘플링 트럭을 기획했다.

샘플링 트럭은 지난 2월 서울 신촌을 시작으로 5개월간 수원, 고양, 부산, 제주 등 총 8개 도시, 20곳 이상의 장소를 방문하며 소비자들과 약 70만 개의 젤리를 나눴다. 해당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대학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아울렛은 물론 페스티벌 및 콘서트 현장 등 시즌별 테마에 맞춰 운영됐다.

현장에서는 젤리 증정과 함께 하리보 '골드베렌’ 캐릭터가 친근하게 소비자를 반기며 SNS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룰렛을 돌려 젤리를 받을 수 있는 '해피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가 운영됐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하리보가 전하는 달콤한 순간을 함께했다.

하리보 마케팅 관계자는 "상반기 진행한 샘플링 트럭 활동은 하리보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오프라인 현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달콤한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여정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하리보는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리보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변과 계곡 등 주요 휴양지를 중심으로 샘플링 투어를 이어가며, 하반기에도 전국 각지에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