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모솔연애' 이은지, '헌팅걸'과 달랐다…"러브버그 아닌 장기전 꿀팁 전해"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모솔연애' 이은지, '헌팅걸'과 달랐다…"러브버그 아닌 장기전 꿀팁 전해" [종합]

서울맑음 / 32.6 °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은지가 '헌팅걸'과 '모솔연애'에서 건넨 조언의 차이점에 대해 언급했다.

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새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을 비롯해 조욱형 PD, 김노은 PD, 원승재 PD가 참석했다.

8일 전 세계 공개되는 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데이트 실전 꿀팁 열혈 코칭부터 편애 응원, 과몰입 리액션으로 도파민을 더한다.



이날 '썸메이커스'로 나선 이은지는 "연애 프로그램의 패널이나 MC가 아니라 메이크오버를 한다는 점에서 약간의 부담도 있었지만, 누군가를 알려주고 성장을 바라본다는 게 좋더라"고 밝혔다.

조욱형 PD는 "이은지는 워낙 연애 전문가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방대한 지식과 플러팅 센스를 보유한 사람"이라며 "굉장히 현실적이고 도움되는 팁을 방출하셨다"고 귀띔해 기대를 더했다.

지난 2023년 예능 '헌팅걸'에서 MC로 출연, 연애학 석사 면모를 보였던 이은지는 '모솔연애'에서 어떤 조언을 건넸을까.


이은지는 "'헌팅걸'은 러브버그처럼 정말 짧게 헌팅을 할 수밖에 없지 않냐. 그래서 공격적인 꿀팁을 줬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모솔연애'는 합숙 생활도 하고 보다 오래 장기적으로 지내기 때문에, 좀 더 천천히 다가가는 방법을 알려줬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김노은 PD는 썸메이커스 서인국에 대해 "공감능력과 몰입도가 뛰어나서 화면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며 "친형처럼 따뜻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고 전했다.

이어 "강한나는 밝은 에너지가 좋아 섭외를 요청했다. 친언니처럼 현실적 조언을 많이 해주시고, 화를 내지 않는 온화한 면모가 있었다"고 말했다.


카더가든에 대해 원승재 PD는 "현실적인 직언을 잘 해주셨다. 저희가 편집본을 보여드리는데도 불구하고 '먼저 보셨나?' 싶을 정도로 촉이 좋더라. 통찰력이 좋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서인국은 "'모솔연애'에 많은 분들이 정말 신선함을 느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저의 과거도 생각하게 되더라. 모솔 출연진들의 감정표현들이 나올 때마다, '나도 어렸을 때 저런 경험이 있었지' 하고 공감하게 됐다"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 연애 프로그램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7월 8일 1-3회 공개를 시작으로 7월 15일 4-6회, 7월 22일 7-8회, 7월 29일 9-10회까지 4주간 매주 화요일 새로운 회차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