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청춘의 거침없는 열정…나우즈, '이그니션' 첫 콘셉트 사진 속 반전 매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청춘의 거침없는 열정…나우즈, '이그니션' 첫 콘셉트 사진 속 반전 매력

속보
구윤철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2만원내 생필품 지원 '그냥드림' 확대"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청춘의 또 다른 색깔을 표현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에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의 첫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나우즈는 콘셉트 사진에서 스트리트 분위기 속 스타일리시하고, 독보적인 스웨그를 발산하고 있다. 개인 및 유닛 사진에서는 현빈, 연우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윤, 진혁, 시윤은 강렬한 남성미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그룹 아이들 우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과 프로듀싱을 맡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를 통해 청춘의 성장통을 자신들만의 청량 감성으로 전한 나우즈는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를 끌어올렸다.

나우즈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자유롭게 날아'를 비롯해 팀의 정체성을 담아낸 음악들로 '잘파(Zalpha) 대표 루키'로 도약한다는 각오다.

나우즈는 오는 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이그니션'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