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나솔 역대 최고 비주얼' 27기 남자들, 첫날 단체행동 '충격'

뉴시스 전수민 인턴
원문보기

'나솔 역대 최고 비주얼' 27기 남자들, 첫날 단체행동 '충격'

속보
법원,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추가 구속영장 발부
[서울=뉴시스]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가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녀의 첫 만남을 공개한다. .  (사진=SBS Plus, ENA제공) 2025.07.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가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녀의 첫 만남을 공개한다. . (사진=SBS Plus, ENA제공) 2025.07.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나는 솔로(SOLO) 27기' 솔로남들이 첫날밤부터 심상치 않은 '돌발 사태'를 일으킨다.

2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 솔로'에선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녀의 첫 만남을 공개한다.

3MC는 27기 멤버들의 비주얼에 "지난 4년 역사상 최고 비주얼 기수"라며 칭찬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첫 저녁 식사 자리부터 오묘함을 감지한다.

특히 솔로남들의 단체 돌발 행동이 포착된다. 그 모습에 3MC는 충격에 빠진다.

데프콘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다가 "그간 '나는 SOLO' 수많은 기수를 봤지만 이런 건 처음이다"라며 진저리를 친다. 솔로남들의 충격적인 돌발 행동에 MC들은 괴로워한다.


송해나는 미간을 찌푸리며 "저 정도면 너무 심한 거 아니냐?"라고 외친다. 이이경 역시 절규하며 "스트레스 받아"라고 긴장감을 더한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특정 출연자를 보며 "저 분은 ('나는 SOLO'에) 왜 나오셨지, 출연 동기가 뭐지"라는 의문을 제기한다.

제작진은 "27기는 'F6 특집'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하지만 27기 솔로남들은 편견을 깨는 충격 행동을 보인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