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전 예약 진행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전 예약 진행

속보
김건희특검, 김기현 국회의원 사무실도 압수수색 시도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는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의 한국 프리 론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 스토리', '인크레더블',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대표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캐주얼 MMO SLG 장르로 디즈니 렐름 탐험, 타워 디펜스를 비롯한 다양한 PVE 협동과 전략적인 PVP 콘텐츠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블 퀸과 스컬지 군단의 위협으로부터 상상의 힘으로 창조된 세계인 '노이'를 수호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젬과 디즈니 기사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 기사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인 디스코드에서도 다양한 보상으로 구성된 전용 쿠폰 코드가 주어진다.

조이시티는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소프트론칭을 실시해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로 한국 프리 론칭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