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쿠팡, 장마철 맞아 제습기부터 간편식까지 최대 50% 할인

문화뉴스
원문보기

쿠팡, 장마철 맞아 제습기부터 간편식까지 최대 50% 할인

속보
경제인 사면, 최신원…박상진·장충기·최지성·현재현 복권
[차미경 기자]

(문화뉴스 차미경 기자) 장마철 소비 수요를 겨냥한 유통업계의 기획전이 잇따라 열리는 가운데, 쿠팡이 카테고리별 필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테마 프로모션을 통해 와우회원 대상 특화 마케팅에 나섰다.

쿠팡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약 2만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운영되며,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테마별 상품 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5가지 테마 코너로 구성됐다.

장마철 필수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리필세트, 대웅모닝컴 스탠드 키높이 선풍기, 물먹는하마 슬림 본품+리필세트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도 함께 구성됐다.


주요 카테고리로는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건조기 등의 계절가전을 비롯해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벌레퇴치제 등 생활용품이 포함된다.

또한 여름 침구류, 모기장, 우산, 우비, 슬리퍼 등 날씨에 맞는 패션·리빙 아이템과 함께 장마철에 즐기기 좋은 전·국물요리 밀키트, 간편식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구성을 갖췄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후 소상공인 매출 급증...77배 매출 증가 비결 / 사진 = 쿠팡 제공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후 소상공인 매출 급증...77배 매출 증가 비결 / 사진 = 쿠팡 제공


쿠팡 관계자는 "이른 장마에 대비해 와우회원들이 실용적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비오는 날에도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이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식품 상반기 결산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문화뉴스 / 차미경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