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우, 여름 닮은 청량 귀환…청춘 감성곡 '다정해지는 법'으로 컴백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파우, 여름 닮은 청량 귀환…청춘 감성곡 '다정해지는 법'으로 컴백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파우가 올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청춘 감성곡 ‘다정해지는 법’으로 돌아온다.

파우는 낮 12시 3번째 EP ‘비잉 텐더(Being Tender)’를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비잉 텐더’는 유럽 감성의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와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성숙하고 깊어진 파우의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비롯해 ‘이유’, ‘셀러브레이트(Celebrate)’, ‘핑거프린트(Fingerprint)’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은 청량하고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개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소중한 대상을 다정하게 대하는 것이 아직은 어려운 멤버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았다. 이전보다 에너제틱하고 확장된 파우표 음악 세계관을 만날 수 있다.

파우는 신보 발매 당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 무대를 첫 공개하며 팬들과 더욱 끈끈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실제 경험담을 녹여낸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통해 팬들과 파우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파우만의 청량한 청춘의 색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