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도라에몽과 떠나는 중세 그림 대모험...'극장판 도라에몽' 45주년 기념작 개봉

MHN스포츠 이지원 인턴기자
원문보기

도라에몽과 떠나는 중세 그림 대모험...'극장판 도라에몽' 45주년 기념작 개봉

서울흐림 / 0.3 °

(MHN 이지원 인턴기자)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가 개봉의 기대감을 끌어올려줄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16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는 수백 년 전 중세 유럽의 그림 속으로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환상의 보석 아트리아 블루를 찾기 위해 펼치는 대모험을 담았다.

개봉울 앞두고 공개된 특별 영상 속에서는 극장판에 등장하는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를 한눈에 살필 수 있다.


먼저 도라에몽의 주문 "칭카라호이~"와 함꼐 등장한 물로 집을 만드는 기계는 말 그대로 물만으로 순식간에 집을 만들어 낸다. 이어 옷 갈아입기 카메라를 통해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단숨에 중세 유럽풍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변하기도 하고 가뿐사뿐 낚싯대에 매달려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진구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미지 모자, 실물 크레용, 음식이 나오는 식탁보, 투명 망토, 모세 지팡이 등 이번 극장판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비밀도구들이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들어가는 라이트는 이번 극장판의 핵심 도구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실제로 그림 속 세계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배경으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명화 속을 자유롭게 누비는 장면으로 이어지며 이번 극장판의 독창적인 콘셉트를 각인시킨다.


한편, 배경으로 흐르는 삽입곡 '너의 꿈을 들으며 난 유쾌한 아이디어를!'은 도라에몽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아이묭이 주제곡과 함께 직접 참여한 곡이다.

도라에몽 특유의 다채로운 상상력을 따뜻한 멜로디에 담아내며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아이묭 특유의 밝고 감성적인 보컬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여운을 전한다.


상상력 넘치는 비밀도구의 향연을 담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는 오는 7월 16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대원미디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