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극장판 '다이노맨 : 공룡산의 비밀', 내달 25일 개봉

문화뉴스
원문보기

극장판 '다이노맨 : 공룡산의 비밀', 내달 25일 개봉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영화 <극장판 다이노맨: 공룡산의 비밀>이 내달 25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극장판 다이노맨: 공룡산의 비밀>은 꼬마 공룡 히어로 '다이노맨 구조대'가 우주악당 '무술 로봇단'에 맞서 멸종 위기 동물을 지키기 위한 시간여행 어드벤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다이노맨' 시리즈의 첫 극장판이다.

광주 광역시의 지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이노맨'은 6천500만 년 전 '다이노시티'를 탈출한 트루 박사를 통해 탄생한 꼬마 공룡 히어로로, '다이노맨', '케라걸', '프테라맨', '브론토맨'이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하며 멸종 위기 동물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은 '다이노맨 구조대'의 다이노비클이 합체된 로봇 '다이노킹'과 이에 맞서 지구의 멸종 위기 동물들을 노리는 우주 악당 '무술 로봇단'이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마샬킹', '몽키킹', '닌자킹'으로 구성된 '무술 로봇단'에 대적하기 위해 무등산, 바닷속 등 다채로운 배경에서 펼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뿐만 아니라, 수리부엉이, 수달 등 멸종 위기 동물들도 총출동해 어디에서도 만끽할 수 없었던 극장판만의 묘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 속 '다이노맨 구조대'와 신규 캐릭터 '다이노킹'은 등장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4가지의 다이노비클이 합체된 로봇 '다이노킹'의 등장은 "멸종 위기 동물을 구해줘!"라는 카피와 더불어 우주 악당 '무술 로봇단'으로부터 지구의 멸종 위기 동물들을 어떻게 구해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극장판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이 개봉일을 내달 16일로 최종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20일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은 10개월 전 눈사태 총격 사건과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코난, 모리 코고로가 잃었던 사건의 기억을 떠올리기 시작한 칸스케 형사와 설산에서 펼쳐지는 화이트아웃 미스터리 액션이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