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엔젤이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과자선물세트를 기부했다. |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한부모 가정 아동들에게 과자선물 세트를 기부했다.
지난 19일 더함께새희망에서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 프로젝트로 통해서 '저소득 한부모 가정 아이들에게 과자 선물 세트를 기부하는 프로젝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꾸준히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들이 기부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제 36대 엔젤앤스타에 선정되며 선한영향력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여러가지 힘든 사연들로 엄마나 아빠가 홀로 아이를 키우며 생계유지와 육아로 힘든 하루를 보내던 중 아이들에게 과자선물 세트가 전달 되자 임영웅 팬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특히, 아동들이 가장 즐거워 하는 모습이였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과자선물세트가 나눔되자,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
또한, 임영웅 선행은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신촌 메가박스 엔젤애즈닷 전광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노출 현황은 팬앤스타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6월 '팬앤스타-엔젤앤스타'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치매 어르신들이 필요로 했던 성인용 기저귀를 나눔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뿐 만아니라 9월 20일에 마카오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을 누가 수상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