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틴탑(TEEN TOP)이 오는 8월, 창조의 군 제대 후 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한 틴탑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7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앨범 및 공연 관련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틴탑은 2023년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틴탑의 히트곡들이 다시 조명되었고, 유재석이 틴탑을 자신의 '최애 그룹'으로 언급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다. 또, 틴탑은 방송 출연과 더불어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댄스에 특화된 브랜드 공연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5주년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컴백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틴탑의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멤버 니엘은 지난 4월 솔로 미니 4집을 발표하고 활동했으며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및 '6시 퇴근'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천지는 뮤지컬 '써니텐', 리키는 뮤지컬 '6시 퇴근'에서 활약 중이다. 창조는, 5월 제대 후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대만에 이어 한국, 일본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