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2025 키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부문을 수상했다.
6월 21일(현지시간) 미국 LA 산타모니카 바커 행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니켈로디언이 주관하며, 시청자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상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페이보릿 뮤직 그룹'과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 스타' 후보에 올랐고, 이 중 '페이보릿 뮤직 그룹'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올해 스트레이 키즈는 다수의 시상식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뮤직 비디오 오브 더 이어' 등 2관왕을 차지했고,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도 '올해의 K팝 앨범'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 시즌 2 OST에 참여한 'Come Play'가 수록된 앨범은 '2025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사운드트랙' 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Stray Kids World Tour '도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스타디움 투어까지 이어지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6일 시카고, 29일 토론토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유럽 주요 도시에서도 초대형 공연이 예정돼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