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초등 위한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운영

중앙일보 박지원
원문보기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초등 위한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운영

속보
김상식 감독의 베트남 U-23, 태국 꺾고 동남아시안게임 우승
브레인스쿨

브레인스쿨은 유초등을 위한 실물 중심의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브레인스쿨은 유초등을 위한 실물 중심의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브레인스쿨이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창의사고력 전문기관 부문에 선정됐다. 18년 연속이다.

영유아 전문교육기업 ㈜한솔교육이 만든 브레인스쿨은 유초등을 위한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실물·활동·토론중심의 사고력 프로그램 ‘다빈치’를 비롯해 ▶수리 영역 프로그램인 ‘가우스’ ▶스토리텔링 수학 프로그램인 ‘수리노리’ ▶인성과 창의성을 키우는 유아놀이 ‘핀덴브레인’ ▶과학중심의 STEAM 프로그램인 ‘다빈치S’ ▶독해중심 독서 ‘교과독서’로 구성돼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4~6명 소수정예 그룹 수업으로 운영되며, 주입식 교육이 아닌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생각하는 힘, 표현력,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차별화된 교육 방식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유아시설사업 최초로 태국 등에 수업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수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브레인스쿨은 국내 33개, 해외 10개 등 총 43개 센터를 운영하며 글로벌 교육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