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윤지원 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중 공개된 스틸컷에서 봄처럼 산뜻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한 사진은 푸른 빛의 풍선과 싱그러운 생화가 둘러싼 한가운데, 장원영은 소녀다운 미소와 함께 서 있었다.
이번 화보 속 장원영은 싱그러운 정원을 배경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러블리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니트 가디건은 루즈한 소매와 여리여리한 핏이 특징으로, 따뜻한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 스타일은 ZARA나 STYLENANDA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감성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프린팅 티셔츠는 귀여운 캐릭터와 꿀단지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키치하고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하이웨이스트 실루엣의 아이보리 컬러 쇼츠를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했으며, 클래식한 컨버스 스타일의 하이탑 스니커즈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헤어는 양 갈래 번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무드를 강조했다. 메이크업은 장원영 특유의 생기 있는 핑크톤 블러셔와 또렷한 아이라인, 글로시한 립이 조화를 이루며 청순하고 러블리한 인상을 완성했다.
이번 스타일링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키치룩'과 Y2K 감성을 자연스럽게 결합했다.
장원영처럼 화사한 프린트 티셔츠에 크림톤 아이템을 매치하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상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장원영의 이번 광고 촬영 룩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봄 코디로,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사진 = 아이브(IVE) 장원영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