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진욱, 첫 단독 공연 초고속 매진 "예상 못했는데 감사" 감격 소감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진욱, 첫 단독 공연 초고속 매진 "예상 못했는데 감사" 감격 소감

서울맑음 / -2.7 °
사진=진욱 단독 콘서트 진심

사진=진욱 단독 콘서트 진심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진욱의 첫 단독 공연이 초고속 매진됐다.

진욱은 오는 7월 26일 오후 1시, 6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5 진욱 콘서트 '진심'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그 가운데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티켓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완판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진욱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고, 완판이라는 눈부신 성과를 내면서 인기 트로트 가수임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트로트 신동 출신인 진욱은 지난 2023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TOP7에 오르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당시 진욱은 다채로운 무대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특히 부드러운 미성으로 '실크 미성'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다.

이번 콘서트는 '진심'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진심을 오롯이 담은 진욱의 무대를 120분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팬들을 향한 진욱의 진심 어린 고마움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진욱은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라서 많이 떨리는데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매진이 된 거 같다. 매진이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인 거 같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 보겠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