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母폭행' 중2 금쪽이, 솔루션 포기 선언…오은영 "이것 못배웠다" 쓴소리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母폭행' 중2 금쪽이, 솔루션 포기 선언…오은영 "이것 못배웠다" 쓴소리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촬영을 거부하고 솔루션 포기를 선언한 금쪽이에게 오은영 박사가 일침을 남긴다.

2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에게 극강의 분노를 보이는 중2 아들의 비밀은?’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엄마에게 행패를 부리는 중2 금쪽이의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엄마를 향한 폭력성을 보인 후, 죄책감에 눈물을 삼키는 금쪽이의 모습에 지켜보던 이들이 안타까워하기도.

이날 스튜디오에는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난폭한 행동을 보이는 중2 아들을 둔 엄마가 다시 출연한다. 대화할수록 파국으로 치닫는 엄마와 아들에게 주어진 2주간의 솔루션. 과연 솔루션은 금쪽이네에게 어떤 변화를 주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서로에게 바라는 점을 적어 보는 엄마와 아들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와 엄마는 대화를 통해 의견을 조율해보려 하지만, 이야기가 길어질수록 분위기는 점점 험악해지고 결국 금쪽이는 자리를 박차고 떠나버린다.

그런데 몇 시간 뒤, 철수한 제작진에게 한 통의 다급한 전화가 걸려온다.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건 엄마와 금쪽이가 다투는 소리가 들리고, 곧이어 누나에게서도 도움을 요청하는 연락이 오는데. 다급히 도착한 금쪽이네 집 안 곳곳엔 다툼의 흔적이 가득하다.


한편, 제작진은 금쪽이와 대화를 시도하는데 금쪽이가 솔루션 포기를 선언한다. 결국 소식을 들은 아빠까지 방문하고, 가족끼리 삼자대면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오 박사는 솔루션 실패의 이유로 ‘이것’을 제대로 배우지 못했다고 일침을 가한다.

오 박사의 솔루션 중 닥친 위기를 금쪽이네가 극복할 수 있을지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과 엄마의 2번째 이야기는 20일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