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베이비돈크라이, 데뷔곡 '에프 걸' 뮤비 티저 공개…기대감 UP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베이비돈크라이, 데뷔곡 '에프 걸' 뮤비 티저 공개…기대감 UP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와 전쟁 배제하지 않아" NB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피네이션 첫 번째 걸그룹 베이비돈크라이(Baby DONT Cry)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베이비돈크라이(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음반 타이틀곡 ‘에프 걸(F Girl)’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무심한 표정으로 상점에 들어선 이현이 카운터에 ‘Baby DONT Cry’라는 문구가 적힌 사탕을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이현은 사탕의 포장을 뜯어 입에 넣으며, 베이비돈크라이 첫 시작을 암시한다.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흘러나온 ‘에프 걸’음원 일부는 궁금증을 더하는가 하면, 네 멤버의 조화로운 비주얼 역시 순차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베이비돈크라이의 로고와 체리 심볼이 나타나며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지난 19일 오후 멤버 미아와 베니의 트레일러 영상도 베일을 벗었다. 앞서 이현, 쿠미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것에 이어 미아는 대체 불가한 밝은 성격을, 베니는 완벽을 추구하는 노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내며 데뷔 출격 준비를 마쳤다.

오는 23일 데뷔를 확정한 베이비돈크라이는 기존과 다른 유니크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랑스럽고 천진난만한 비주얼 속 단단한 자기 확신과 진정성 있는 음악을 예고한 베이비돈크라이가 선사할 K팝신 새로운 에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베이비돈크라이 데뷔 싱글 ‘에프 걸’은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