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학년, 日 AV배우 만남→더보이즈 '불명예 퇴출'…"멤버들과 충분히 논의"[종합]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주학년, 日 AV배우 만남→더보이즈 '불명예 퇴출'…"멤버들과 충분히 논의"[종합]

속보
구윤철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2만원내 생필품 지원 '그냥드림' 확대"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로 인해 그룹 더보이즈에서 불명예 퇴출됐다.

18일 주학년이 지난달 말 일본 도쿄 한 술집에서 전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사적으로 만난 사실이 드러났다.

주학년은 당시 평소 알고 지내던 일본 지인들과 롯폰기 술집을 방문했다. 그는 해당 술자리에서 아스카 키라라와 포옹을 하고, 아스카 키라라가 주학년의 어깨에 턱을 얹는 등의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스카 키라라는 2007년 AV 배우로 데뷔했으며, 2020년 은퇴한 후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소속사 원헌드레드레이블은 주학년을 즉각 팀에서 탈퇴시키고 동시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원헌드레드는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되었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하였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를 거친 후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도 했다.

원헌드레드는 "앞으로 남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흔들림 없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활동 소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6일 주학년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활동 중단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팬들이 걱정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주학년의 사생활 이슈가 알려진 후 현재 그를 향해 많은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주학년은 2017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9위를 차지하며 눈도장을 찍었으며, 같은해 말 더보이즈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