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1 라인업] '브라이튼행' 윤도영 고별전...신입생 대거 기용하는 대전, '유강현 제외' 김천전 선발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K리그1 라인업] '브라이튼행' 윤도영 고별전...신입생 대거 기용하는 대전, '유강현 제외' 김천전 선발 공개

서울흐림 / 7.0 °

[인터풋볼=신동훈 기자(대전)] 윤도영이 고별전을 치른다.

대전하나시티즌과 김천 상무는 18일 오후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9라운드에서 대결한다. 대전은 승점 32점(9승 5무 4패)을 획득해 2위에 올라있고 김천은 승점 28점(8승 4무 6패)을 얻어 5위에 위치 중이다.

대전은 이창근, 박규현, 임종은, 하창래, 오재석, 김봉수, 이순민, 이준규, 서진수, 윤도영, 주민규가 선발 출전한다. 이준서, 안톤, 마사, 김준범, 김현욱, 에르난데스, 정재희, 구텍은 벤치에 앉는다.

김천은 이주현, 최예훈, 박찬용, 김강산, 오인표, 김승섭, 이승원, 맹성웅, 원기종, 박상혁, 이동경이 선발로 나선다. 김태훈, 박철우, 이정택, 김준호, 김이석, 전병관, 고재현, 김경준, 김찬은 벤치 명단에 포함됐다.

대전은 영입을 대거 진행했다. 충북청주에서 풀백 여승원이 합류했고 제주 SK에서 미드필더 김봉수도 합류했다. 신상은과 트레이드를 통해 제주 공격수 서진수를 데려왔다. 전북 현대와 계약 해지를 통해 떠난 에르난데스도 합류했다. 부상 중인 여승원을 제외하고 김봉수, 서진수, 에르난데스 모두 훈련을 진행했고 명단에 포함됐다. 김봉수, 서진수는 선발로 나오고 에르난데스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이날은 윤도영 고별전이기도 하다. 브라이튼으로 떠나기 전 대전 마지막 경기다.

김천은 지난 포항 스틸러스전 승리를 통해 4경기 무승을 끝냈다. 최고의 활약을 한 김천 8기 중 일부가 전역하는 상황 속 흐름이 다소 꺾였다. 박수일, 김봉수, 이진용, 모재현, 김동헌, 박승욱, 조현택, 서민우, 김대원 등이 제대 후 소속팀으로 돌아갔다. 전병관, 박철우, 김이석 등 신병들이 합류한 포항전에서 이동준 골로 1-0으로 승리를 하면서 웃었다. 이날도 신병들이 대거 포함됐는데 유강현, 김민덕은 제외가 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