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신작 로그라이트 '미니언100'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컴투스, 신작 로그라이트 '미니언100'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속보
쿠팡 보안 책임자 "한국 쿠팡도 2026년 상반기 보안키 도입"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는 신작 캐주얼 로그라이트 게임의 공식 타이틀명을 '미니언100'으로 확정하고, 오는 7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언100은 지난 4월 '미니언 럼블'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을 비롯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주요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출시된 게임이다. 출시 이후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개성 있는 캐릭터와 빠른 템포의 전투, 간편한 조작의 전략 플레이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등록을 거쳐 오는 7월 중 미니언100을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최대 100마리 미니언으로 전장을 장악한다는 핵심 재미가 강조된 타이틀 미니언100으로 출시된다. 일본과 대만에서는 각각 '미니온 하쿠'와 '샤오빙리다가오'라는 이름으로, 이외의 지역에서는 '미니언 럼블'로 서비스된다.

미니언100은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한 캐주얼한 로그라이트 장르 게임으로, 핵앤슬래시의 타격감과 전략성, 방치형 게임의 간편한 육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소환사, 챔피언, 미니언 등 세 계층의 귀여운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면서 스테이지마다 다른 조합과 스킬 카드 시너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개인 또는 길드원이 힘을 합쳐 싸우는 레이드, 던전,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