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연애남매' 박재형, 일베 논란 딛고 가수 데뷔 "밤 새서 직접 작사작곡"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연애남매' 박재형, 일베 논란 딛고 가수 데뷔 "밤 새서 직접 작사작곡"

속보
경찰, 내일 한학자 통일교 총재 구치소 접견 예정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연애남매' 박재형이 가수로 데뷔한다.

박재형은 1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이번 주 토요일 제 음악의 첫 페이지가 시작된다"라며 ㅅ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그는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은 제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저와 제 소중한 친구들(남세현, 지훈)이 편곡하여 만든 노래이다"라며 "몇 달간 곡 만드는 것만 생각하고 밤을 새며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 저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저와 저의 음악 속 이야기에 귀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재형은 지난해 방송된 JTBC '연애 남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함께 출연한 동생 박세승과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지난 5월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일에 자신의 채널 콘텐츠 섬네일을 홍보하다 사진을 거꾸로 올리면서 일베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이에 박재형은 게시물을 삭제하고 "많은 분이 메시지를 줘서 내가 올린 사진이 다른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며 사과한 바 있다.

다음은 박재형 글 전문

1st Digital Single <파도로 시작> (D-4)
2025.06.21 12PM (KST)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제 음악의 첫 페이지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은 제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저와 제 소중한 친구들(남세현, 지훈)이 편곡하여 만든 노래입니다. 몇 달간 곡 만드는 것만 생각하고 밤을 새며 정말 열심히 만들었어요. 저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저와 저의 음악 속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