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전문건설공제조합, 제81회 총회 개최…조합원 운영위원 14인 선출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원문보기

전문건설공제조합, 제81회 총회 개최…조합원 운영위원 14인 선출

속보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국회 본회의 통과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17일 선출된 제14대 조합원 운영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문건설공제조합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17일 선출된 제14대 조합원 운영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문건설공제조합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전문건설공제조합(이하 K-FINCO)이 조합원 운영위원 14인을 새로 선출했다.

K-FINCO는 17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제81회 총회를 열고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건설관련 공제조합 운영위원회 구성에 관한 고시' 개정에 따라 수도권(서울·인천·경기), 동부권(경상·강원), 서부권(충청·전라·제주) 3개 권역별로 운영위원을 선출했다는 설명이다.

이 중 수도권에서는 △김희선 삼원중공업㈜ 대표 △송한용 ㈜한준건설 대표 △지문철 ㈜삼지엘앤씨 대표 △신홍균 ㈜대홍에이스건업 대표 △홍성철 ㈜알루이엔씨 대표 △노석순 원영건업㈜ 대표 총 6명이 선출됐다.

동부권 운영위원은 △방무천 오대건설㈜ 대표 △최상대 대도토건㈜ 대표 △박광구 ㈜비룡씨에이치씨 대표 △박동규 ㈜용상산업 대표 등 4명이다.

서부권에서는 △강성진 ㈜청송건설 대표 △임근홍 (유)유림건설 대표 △박병철 ㈜동림에이스 대표 △정인수 ㈜대우조경 대표가 뽑혔다.


K-FINCO 운영위원회는 조합의 사업계획,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하며, 조합의 업무수행을 감독하고 있다.

운영위원은 △조합원 14명 △기획재정부장관이 지명하는 소속 공무원 1명 △국토교통부장관이 지명하는 소속 공무원 1명 △국토교통부장관이 위촉하는 사람 14명 등 총 30명으로 구성된다.

이은재 K-FINCO 이사장은 "지난 2년 동안 조합을 위해 헌신해주시고, 조합에 적극적인 지지와 도움을 보내주신 제13대 운영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K-FINCO 임원진은 오늘 새롭게 선출된 제14대 운영위원님들과도 긴밀히 협력해 건설경기 침체 속 조합의 미래와 나아갈 방향을 함께 모색하겠다"고 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