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프리미엄 건강 음료 브랜드 ‘소브스(SOVS)’, 전국 주요 백화점 입점

조선비즈 정민기 기자
원문보기

프리미엄 건강 음료 브랜드 ‘소브스(SOVS)’, 전국 주요 백화점 입점

속보
인텔 시간외서 낙폭 더 늘려…10% 이상 폭락
현대백화점 본점(왼쪽) , 신세계백화점 본점(오른쪽)

현대백화점 본점(왼쪽) , 신세계백화점 본점(오른쪽)



프리미엄 건강 음료 브랜드 ‘소브스(SOVS)’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명동), 강남점, 의정부점, 경기점, 대구점 ▲SSG푸드마켓 도곡점 등 전국 핵심 상권에 브랜드를 선보인다.

186년 전통의 독일 돌러(Döhler)사의 천연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된 ‘소브스 에센스 워터’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과 유기농 레몬 추출물이 들어있는 ‘소브스 인퓨즈드 워터’ 두 가지 라인업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과 기능을 담아낸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브스 김현정 대표는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정직한 음료를 접할 수 있도록 주요 백화점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원료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브스는 향후 전국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와 시음 행사 등 고객 참여형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건강한 음료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소브스는 건강한 수분 섭취와 라이프스타일 밸런스를 위한 브랜드로, 이번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으로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며 이번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식음료 시장 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전략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정민기 기자(ming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