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키스오브라이프, '립스 힙스 키스'로 눈과 귀 사로잡은 압도적 R&B 퀸 '눈도장'…첫주 활동 성료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키스오브라이프, '립스 힙스 키스'로 눈과 귀 사로잡은 압도적 R&B 퀸 '눈도장'…첫주 활동 성료

서울흐림 / 33.3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9일 네번째 미니앨범 '224'를 발표한 키스오브라이프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까지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매일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사운드와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던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신곡을 통해 R&B 힙합에 도전, 페미닌하고 고혹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지닌 '믿고 듣는' 키스오브라이프의 귀환을 알렸다.

이들 신곡 '립스 힙스 키스'는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관능적인 가사, 긴장감을 놓치지 않는 유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성공적으로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 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음악방송 및 공연, 자체 콘텐츠 등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