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투바투 등...'서울가요대상' 생중계 일정은?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아이들→투바투 등...'서울가요대상' 생중계 일정은?

속보
코스피, 5020선 돌파…사상 최고치 경신

(MHN 백서현 인턴기자) K-POP 대표 시상식 '서울가요대상'이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에 열기를 전한다.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는 16일 "제34회 서울가요대상(스포츠서울 주최, 조직위원회 주관)이 국내에서는 네이버TV '서울가요대상' 공식 채널 및 치지직 네이버 엔터 채널, 해외에서는 빅크(BIGC)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고 밝혔다.

'서울가요대상'은 올해 34회를 맞이한 국내 최고 권위의 가요 시상식으로,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1일 오후 6시 30분 개최된다.

비투비, 비비업, 세이마이네임, 아이들, 아일릿, 엔시티 도영, 엔시티 위시, 영탁, 웨이브 투 어스, 제로베이스원, 크래비티, 키키, 킥플립,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피프티피프티, 하츠투하츠, 황가람, QWER 등 총 19팀(명)의 아티스트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여기에 강유석, 김성철, 남규리, 박주현, 변우석, 신시아, 옹성우, 장규리, 장률, 정은채 등 화려한 배우들이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전망이다.

특히 아이들 미연, 위너 강승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MC로 나서며 색다른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 사람이 어떤 호흡으로 시상식을 이끌어갈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제34회 시상식은 스포츠서울 창간 4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열려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갖는다. 단순한 음악 시상식을 넘어, K-POP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상징적인 무대로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은 오는 2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오후 6시 30분에 개최한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