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대규모 물싸움부터 수박서리 추격전까지…한국민속촌,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 개최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대규모 물싸움부터 수박서리 추격전까지…한국민속촌,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 개최

속보
코스피 4,980선 상승 출발...장중 5,000선 재돌파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한국민속촌이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을 오는 6월21일~8월31일 개최한다.

매일 오후 3시에는 놀이마을 광장에서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진행하는 운동회 ▲‘물양공세’가 진행된다. 일정 시간마다 거대한 물벼락이 쏟아지는 특수 연출이 선보여진다. 또 물총과 다양한 도구로 물벼락을 서로에게 쏟아내는 이벤트 ▲‘속크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휴양지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콘셉트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물총 외에 다양한 물놀이 도구를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 물놀이 용품 및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고고씨’, 나만의 토핑으로 완성하는 빙수가게 ▲‘셀프빙수’도 함께 운영된다. 빙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전부리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한국민속촌 민속마을 공연장 옆 공터에서는 워터캐논을 이용한 ▲‘수박서리’ 체험이 진행된다. 속촌 수박 ‘진’을 들고 도망가는 관람객과 이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이벤트이다.

상설체험장에서는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밀짚모자 꾸미기’, 내가 직접 만들 수 있는 ▲‘대나무 물총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매일 오후 12시~6시까지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