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G마켓, 신규 브랜드 입점 쇼케이스 연다…'신인의 한 수' 진행

전자신문
원문보기

G마켓, 신규 브랜드 입점 쇼케이스 연다…'신인의 한 수' 진행

서울흐림 / 7.0 °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은 오는 19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6월 행사는 총 6개 패션·잡화 브랜드를 소개한다.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 정례 기획전이다. 지난 5월 처음 진행된 신인의 한 수 1회차 행사에서는 총 4500명의 구매자가 몰렸다. 참여한 6개 브랜드 평균 거래액은 전주 동기 대비 네 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영캐주얼부터 모던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봄·여름(SS) 시즌 신상'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신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자리”라며 “브랜드사에는 고객 확대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