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젝스키스 평행이론…은지원·장수원, 스타일리스트와 백년가약[초점S]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젝스키스 평행이론…은지원·장수원, 스타일리스트와 백년가약[초점S]

속보
순직해병 특검 "김태효 직권남용 혐의 피의자 신분 조사"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이 재혼을 하는 가운데, 그가 속한 그룹 젝스키스의 '평행이론'이 화제다.

12일 은지원이 이혼 13년 만에 재혼을 한다고 밝혀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은지원은 최근 웨딩 사진을 촬영했고, 연내 결혼식을 올리고 새 출발을 한다.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은지원의 여자친구는 9살 연하로,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다. 은지원과도 오랜 시간 인연을 쌓은 사이다. 두 사람은 일로 만나 지인으로 지내다가 오랜 관계로 확인한 믿음 끝에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서로를 향한 확고한 확신과 사랑을 결혼을 결심했다.

두 사람은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만을 초대해 조용히 식을 올리고 부부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은지원은 젝스키스 내 두 번째로 스타일리스트와 결혼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장수원은 2021년 1세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 결혼했다. 그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일상을 공개했으며, 두 사람은 9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딸을 품에 안았다. 특히 아내를 위해 2주에 2000만원 상당의 산후조리원을 선택한 것도 알려져 관심이 쏠린 바 있다.


이처럼 장수원에 이어 은지원까지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에 골인하면서 젝스키스 두 멤버의 '평행이론'이 관심을 끈다.

재혼을 앞둔 은지원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차례 재혼과 2세에 대한 의지를 꾸준히 드러냈다.

그는 '돌싱글즈4'에서 "재혼 생각이 있다. 비혼주의자가 아니다. 평생 혼자 살고 싶지 않다"고 했으며,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서는 "원래 재혼을 안 한다였는데 지금은 어떻게든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한 번 갔다 오고 나서 생각이 아예 없었는데 나이를 점점 먹어가고 어머니도 아버지를 더나 보낸 후에는 생각이 깊어졌다"고 말했다.


또한 장수원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은지원은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장수원은 "형이 (재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원래는 무조건 혼자 사는 거였는데 나이가 들더니 생각이 바뀌었다더라"라고 했다.

이에 은지원은 "너 때문에 많이 바뀌었다. 수원이가 결혼할 때랑 연애할 때 스타일이 아예 다르다는 걸 느꼈다"라며 2세에 관해서는 "아이를 낳으면 난 방송 안 한다. 모든 활동 중단이다. 난 애만 볼거다. 내가 애한테 너무 집착하고 어떻게 변할까봐 너무 무섭다"고 밝혔다.


한편 은지원은 2010년 4월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에 은지원은 법적으로는 싱글이었다.

은지원이 이혼 13년 만에 새로운 사랑을 찾아 재혼을 하는 경사를 알린 가운데, 그의 새출발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