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치지직, 릴레이 게임 대회 '치캉스' 캠페인

전자신문
원문보기

네이버 치지직, 릴레이 게임 대회 '치캉스' 캠페인

서울맑음 / -1.6 °
〈자료 네이버〉

〈자료 네이버〉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방학 시즌을 겨냥한 릴레이 게임 대회 '치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치캉스는 치지직 내 선호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주종목으로 채택한 대회를 연이어 개최하는 캠페인이다. 치지직 스트리머들이 △스타크래프트 △발로란트 △FC 온라인 △슈퍼바이브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게임 경기에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16일 스타크래프트 강자를 가리는 첫 대회를 시작으로 8월 중 예정된 배틀그라운드 대회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된다. 치지직 인기 스트리머들이 대거 참여를 예고했다.

네이버는 치캉스 기간 동안 신규 유입된 사용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치지직에서 처음 후원을 진행하거나, 치즈 충전 후 세 개 이상 채널에서 최초 후원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치트키' 상품의 신규 구독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미 네이버 치지직 리더는 “치지직이 오픈 초기 게임 특화 스트리밍으로 출발했던 만큼 대표 게임 스트리머와 e스포츠 문화를 쌓아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술력 기반의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차별화된 스트리밍 경험으로 이번 치캉스 캠페인은 물론 향후 자체 게임 대회까지 개최하는 등 게임 관련 콘텐츠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