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힛지스, 등장만으로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뮤직뱅크' 출근길 빛냈다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힛지스, 등장만으로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뮤직뱅크' 출근길 빛냈다

속보
구윤철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2만원내 생필품 지원 '그냥드림' 확대"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힛지스(HITGS)가 매려적인 비주얼로 금요일 아침에 존재을 뽐냈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2 '뮤직뱅크' 출근길에 등장해 현장에 모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힛지스는 사랑스러운 소녀미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전 멤버 10대라는 나이에 걸맞은 유니크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과 더불어 청량함을 가득 담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싱스 위 러브 : 에이치'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힛지스는 최근 첫 디지털 싱글 '그로스'로 컴백해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다양한 음악 방송은 물론 뮤직비디오 리액션, 댄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매거진 화보 촬영 비하인드부터 크래비티 형준, 아이브 이서 등이 참여한 '그로스'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밖에도 데뷔 전부터 티르티르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2025 F/W 서울패션위크 등에 참석하고,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5세대 슈퍼루키'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힛지스는 1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그로스'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