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2 '뮤직뱅크' 출근길에 등장해 현장에 모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힛지스는 사랑스러운 소녀미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전 멤버 10대라는 나이에 걸맞은 유니크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과 더불어 청량함을 가득 담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싱스 위 러브 : 에이치'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힛지스는 최근 첫 디지털 싱글 '그로스'로 컴백해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다양한 음악 방송은 물론 뮤직비디오 리액션, 댄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매거진 화보 촬영 비하인드부터 크래비티 형준, 아이브 이서 등이 참여한 '그로스'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밖에도 데뷔 전부터 티르티르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2025 F/W 서울패션위크 등에 참석하고,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5세대 슈퍼루키'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힛지스는 1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그로스'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