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드, 신보 '드리프트'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카드, 신보 '드리프트'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속보
트럼프 "韓 한화와 협력해 해군 신형 프리깃함 건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혼성그룹 카드가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드는 11일 공식 SNS에 8번째 미니앨범 '드리프트(DRIFT)'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찢어진 종이 질감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배가해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카드는 오는 1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스포일러,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선보인다. 특히, '하우 위 드리프티드(How We Drifted)'라는 의문의 콘텐츠명이 등장해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카드는 8번째 미니앨범 '드리프트' 발매와 함께 7월 19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카드 2025 월드투어 '드리프트' 인 서울'의 포문을 열 것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8번째 미니앨범 '드리프트'는 카드가 지난해 8월 발매한 7번째 미니앨범 '웨어 투 나우?(파트.1 : 옐로 라이트)' '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다. '어디로 향하는가?'라는 물음에 대한 치열한 고민이 앨범 전반에 담겼다. 혼성그룹이 보여줄 수 있는 콘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K-팝 팬들을 매료시킨 카드는 새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드리프트' 한다.

카드의 8번째 미니앨범 '드리프트'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