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스물 여덟 번째 요원의 출신지는 세네갈인 걸로 확인된다. 포지션 출시 순서상 전략가 요원이 될 가능성이 높다.
지난 8일 라이엇 게임즈가 개최한 '2025 마스터스 토론토' 경기가 열린 에너케어 센터 현장 포스터에서 신규 요원으로 추정되는 실루엣이 공개됐다.
실루엣에는 요원이 사용하는 무기로 추정되는 오브젝트가 눈에 들어온다. 해당 오브젝트가 어떤 물체인지 확인할 수 없지만, 바이스의 덩쿨이나 테호의 드론처럼 요원 스킬과 관련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감시자 '바이스', 척후대 '테호', 타격대 '웨이레이'가 순서대로 출시됐다. 바이스 직전 요원이 전략가 '클로브'였다. 이를 감안하면 이번 스물 여덟 번째 신규 요원은 순서상 다시 전략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규 요원의 출신지는 세네갈인 것으로 확인된다. 요원의 실루엣이 그려진 배너에 적힌 좌표 '14.7167°N,17.4677°W'는 세네갈의 수도 다카르 인근의 서아프리카 해안 도시를 가리킨다. 유럽과 아프리카의 문화가 혼합된 게 특징이다.
2025 마스터스 토론토 결승에서 신규 전장 '캐슬'이 공개 예정이기에 높은 확률로 '2025 발로란트 챔피언스 파리' 결승전 당일 상세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대략적인 업데이트 시기는 V25 마지막 시즌인 액트 6에 업데이트 될 가능성이 크다.
가장 최근 출시된 전략가 요원 클로브는 에임을 바탕으로 1선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요원으로 나왔다. 클로브와 반대되는 수비적인 역할에 특화된 전략가가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버'와 '바이퍼' 두 개뿐인 장막형 요원이 나올 수도 있다.
- 신규 요원의 실루엣 |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