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히트 메이커' 테디, 혼성그룹 전격 론칭…"데뷔 준비 중"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단독]'히트 메이커' 테디, 혼성그룹 전격 론칭…"데뷔 준비 중"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K팝 미다스의 손’ 테디가 혼성그룹을 전격 론칭한다.

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은 혼성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다.

테디는 빅뱅의 멤버이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태양, ‘아파트.(APT.)’로 글로벌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로제, ‘디바’로 완벽 자리매김한 전소미, 데뷔곡 ‘미야오’부터 최근 발표한 ‘핸즈 업’, ‘드롭 톱’ 등으로 5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불리고 있는 미야오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보유한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다.

이들뿐만 아니라 엠넷 ‘아이랜드2: N/a’로 탄생한 그룹 이즈나까지 총괄 프로듀싱하는 등 K팝신의 트렌드를 이끄는 그는 혼성그룹 데뷔라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혼성그룹은 최근 K팝신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다.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혼성 아이돌 그룹은 DSP미디어의 카드가 유일할 정도. 테디는 최근 명맥이 끊기다시피 했던 혼성그룹을 부활시키며 K팝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걸그룹과 보이그룹으로 양분화된 가요계에서 테디표 혼성그룹 데뷔는 신선한 충격파다. 과연 테디가 공들여 탄생시킨 더블랙레이블의 혼성그룹이 K팝신에 어떤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