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LIFEPLUS TV, '라플위클리 시즌4' 공개…이동진·궤도·안현모 다시 뭉쳤다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LIFEPLUS TV, '라플위클리 시즌4' 공개…이동진·궤도·안현모 다시 뭉쳤다

속보
대통령실 "29일 0시부터 '청와대'로 명칭 변경...봉황기 게양"
[박수아 기자]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가 콘텐츠 큐레이션 프로그램 '라플위클리' 시즌4를 6일 공개한다.

LIFEPLUS TV는 5일, 인기 유튜브 시리즈 '라플위클리'의 시즌4 첫 번째 에피소드를 6일 오전 11시에 업로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총 12편으로 구성되며, 매주 금요일 같은 시간에 차례로 공개된다.

'라플위클리'는 영화 평론가 이동진,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출연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시즌1부터 출연한 세 명의 출연진이 이번 시즌에도 그대로 참여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추천받은 키워드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소개한다.

시즌4의 첫 에피소드 주제는 '흑역사'다. 출연진의 개인적인 과거 이야기가 공개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직접 키워드를 제안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콘텐츠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LIFEPLUS TV는 콘텐츠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큐레이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며, 대표 콘텐츠로는 '라플위클리' 외에도 인터뷰 시리즈 'LIFEPLUS PEOPLE'을 운영 중이다.

LIFEPLUS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라플위클리 시즌4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식과 정보를 영상 콘텐츠로 전달하며 채널 정체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IFEPLUS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이 함께하는 금융 공동 브랜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