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김필,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5년 만에 재회

JTBC
원문보기

김필,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5년 만에 재회

서울맑음 / -3.9 °
가수 김필. 웨이크원 제공.

가수 김필. 웨이크원 제공.


가수 김필이 웨이크원과 동행을 이어간다.

4일 웨이크원은 김필과 최근 전속 계약을 맺은 사실을 밝히면서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김필과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지향하는 활동 방향이 잘 맞는 만큼 웨이크원을 선택해 준 김필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는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필은 앞서 2020년 9월까지 CJ ENM과 동행한 바 있다. 약 5년 만에 재계약을 체결하며 또 한 번 인연을 이어 나가기로 결정했다. 웨이크원의 전폭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한층 더 깊이 있는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다방면으로 확장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필은 2011년 '바보같이 또 울어요'로 데뷔한 후 2014년 Mnet '슈퍼스타K6'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유의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수성을 지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으며 '응답하라 1988', '이태원 클라쓰', '나의 해방일지', '연인' 등 각종 인기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웨이크원 소속 아티스트를 필두로 음악의 다양성과 함께 대중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엔터사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포부도 함께 덧붙였다. 김필과 웨이크원의 새로운 동행으로 어떤 음악적 시너지가 탄생할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웨이크원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