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나우즈로 그룹명 변경

JTBC
원문보기

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나우즈로 그룹명 변경

속보
푸틴 "2026년까지 완충지대 확대" 지시…'돈바스 완전 해방' 언급
NOWZ (나우즈)

NOWZ (나우즈)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NOWZ (나우즈)로 새로운 날갯짓을 시작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에 나우즈 로고 모션을 공개하고, 나우어데이즈의 팀명을 나우즈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나우즈는 데뷔 1년 만에 그룹명 변경과 리브랜딩에 나서는 만큼 팀의 정체성을 다시 확립하고,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하며 대세 그룹으로 거듭날 것을 예고했다.

나우즈는 '지금 이 순간, 무한한 가능성을 그리다'라는 뜻으로 현재를 의미하는 'NOW'와 끝이 아닌 확장된 가능성과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Z'를 결합했다.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이 뭉친 나우즈는 기존 공식을 깨뜨리는 음악과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나우즈는 지난해 4월 2일 싱글 1집 'NOWADAYS'로 데뷔해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싱글 2집 'NOWHERE (노웨어)',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 (Let's get it)'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신인다운 패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에서 IS 루키상, '32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4' 블루밍 스타상을 수상했다. '제3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잠재력 있는 신인들의 무대인 '골든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잠재력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ASEA 2025'에서 'ASEA 핫 트렌드' 상을 받았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