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배라 싱글레귤러 사면 '800원'

파이낸셜뉴스 박소현
원문보기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배라 싱글레귤러 사면 '800원'

속보
법원, 김용현·여인형 추가 구속영장 발부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오프라인 매장 결제하면 싱글레귤러 800원에 구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 횟수제한 없이 중복 혜택 가능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한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SOL트래블 체크카드(트래블J 포함)로 결제 시 싱글레귤러(컵·콘) 아이스크림 상품을 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1회 결제 시 1개 상품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실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여행에 특화된 혜택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한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최단기간 200만장 발급 및 누적 환전금액 13억불(약 1조7989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일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 ‘SOL트래블J 카드’를 출시, 오는 22일까지 최대 5만엔(약 48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