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테크M 언론사 이미지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31일 미리 만난다

테크M
원문보기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31일 미리 만난다

서울맑음 / -3.9 °
[이소라 기자]


시프트업이 6월 12일 공개를 앞둔 '스텔라 블레이드' PC 데모 버전이 31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모 버전은 게임 초반부 컷신과 주인공 이브의 액션, 성장 시스템, 전투 콘텐츠들이 주로 소개될 예정이며, '아바돈'과의 박진감 넘치는 보스 전투와 다양한 이브의 코스튬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달 31일 공개될 예정인 플레이 스테이션 공식 채널의 데모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데모 버전에서 체험 가능한 콘텐츠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 출시된 스텔라 블레이드의 '콘솔 데모 버전'도 출시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로벌 시장 데이터 업체 '암페어 아날리틱스'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콘솔 데모 버전'의 일일 최고 사용자 수는 약 69만 명에 달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트리플 A급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24년 4월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 출시 후 60여 개 국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을 기록한 바 있으며 전 세계 16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한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 8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6월 12일 출시 예정인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이달 16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글로벌 스팀 최고 매출 2위(유료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플랫폼을 불문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현재 스탠다드 에디션과 컴플리트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