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브브걸, '희망사항'으로 180도 변신

JTBC
원문보기

브브걸, '희망사항'으로 180도 변신

서울맑음 / -3.9 °
브브걸

브브걸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브브걸이 3인 3색 미모를 뽐냈다.

그룹 브브걸(민영·은지·유나)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희망사항'의 개인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브브걸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도회적인 분위기의 민영과 세련된 무드의 은지, 시크함과 자신감을 겸비한 유나는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이다.

브브걸은 개인 컨셉트 포토와 컨셉트 필름을 선보이며 브브걸표 '희망사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28일 정오에는 단체 컨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해 GLG에서 새 출발을 알린 브브걸은 지난 1월 두 번째 싱글 '러브 투(LOVE 2)'를 발매했다. '러브 투'는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재진입했으며, '롤린(Rollin')'에 이어 다시 한번 '역주행 아이콘'의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호주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비롯해 10개국 주요 국가 상위권에 안착했다. 또 댄스 차트, 일렉트로닉 차트 등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애플뮤직 코리아 댄스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브브걸의 디지털 싱글 '희망사항'은 2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GLG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