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웨이브, 대통령선거 특별관 오픈... 토론회→개표방송까지 라이브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웨이브, 대통령선거 특별관 오픈... 토론회→개표방송까지 라이브로

서울맑음 / -1.4 °

(MHN 강혜민 인턴기자) OTT 플랫폼 웨이브가 대통령선거 특별관을 오픈하며 유권자들에게 편리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8일 웨이브는 제21대 대통령 선거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특별관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웨이브 대선 특별관은 지상파방송, 종합편성채널, 보도채널 등에서 제공하는 뉴스 , 후보자 토론회, 개표방송 등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선거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은 물론, 다시보기(VOD)도 제공되며, 선거 관련 다큐멘터리, 시사 교양 프로그램도 특집 편성해 더욱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이용자들은 웨이브 홈 화면 빅배너와 선거 관련 콘텐츠 큐레이션 밴드를 통해 특별관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뉴스특보와 개표방송이 진행되는 선거 당일, 오는 6월 3일은 심야 시간까지 원활한 라이브 채널 시청을 지원하기 위해 트래픽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경란 웨이브 프로그래밍 그룹장은 "웨이브는 차별화 된 선거방송을 제공하는 대다수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면서 "이용자들이 뉴스 라이브는 물론, 후보자 토론회 등 주요 정보를 VOD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웨이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