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걸그룹 재데뷔한 줄 알았네…'금손' 이사배 만나 난리난 '아이돌력'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송가인, 걸그룹 재데뷔한 줄 알았네…'금손' 이사배 만나 난리난 '아이돌력'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로트 퀸 송가인이 258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만나 아이돌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26일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송가인과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의 아이돌 메이크업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4월 유튜버에 도전한 송가인은 이사배를 첫 번째 게스트로 초대해 처음으로 아이돌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송가인은 예전부터 이사배의 팬이었다며 “6년 전부터 이사배 님에게 메이크업 받는 날을 기다려 왔다. 브이로그 촬영 중 오늘이 가장 설레는 날”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송가인은 2024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사배와 처음 만나 팬임을 고백하며 그의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송가인은 메이크업을 해 주겠다고 한 이사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평소 이사배의 최애 그룹인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의 품절된 다마고치 굿즈를 선물했다. 이사배는 격렬한 환호로 기뻐하며 첫 만남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전라도 동향임을 확인한 후 표준말 모드를 해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로 대화를 이어가며 한층 친해진 모습으로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여기에 송가인은 이사배에게 받고 싶었던 메이크업으로 평소 결코 할 수 없었던 글램한 스타일의 아이돌 메이크업을 손꼽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트로트 공연의 특성상 아이돌과 같은 화려한 메이크업은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만큼, 데뷔 최초로 도전해 보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혔다.

메이크업 완성 후 환복까지 마친 송가인이 등장하자마자 이사배는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의 박수가 터져 나왔다. 특히 송가인은 변신의 마지막 단계인 뷰티 컷 촬영 역시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MZ력 넘치는 아이돌 포즈를 선보이며 완벽 변신에 성공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