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미연, SBS 초대형 오디션 '비 마이 보이즈' MC 된다[공식]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아이들 미연, SBS 초대형 오디션 '비 마이 보이즈' MC 된다[공식]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들 미연이 SBS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비 마이 보이즈(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MC로 발탁됐다.

26일 SBS는 미연이 '비 마이 보이즈' MC를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진행에 나선다고 밝혔다.

미연은 그간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오디션을 매끄럽게 이끄는 동시에 프로그램에 진정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중학교 1학년부터 약 5년간 쌓은 연습생 시절의 경험과 그룹 내 메인 보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심 어린 조언과 응원을 전하며 '공감 요정'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비 마이 보이즈'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선발된 소수정예 글로벌 인재들이 '비기너(B:GINNER)'라는 이름으로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을 펼치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활동 중인 톱 아이돌들이 직접 차세대 아이돌을 선택하는 독특한 포맷으로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 마이 보이즈'는 6월 14일 첫 방송된다.

미연은 음악과 예능은 물론 연기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왔다. ENA, 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 'JTBC 대결! 팽봉팽봉'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또한 2년 9개월간 Mnet '엠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최장수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