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홍진영, '13579' 작곡가 버전 26일 깜짝 공개 '제2의 따르릉' 인기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홍진영, '13579' 작곡가 버전 26일 깜짝 공개 '제2의 따르릉' 인기 예고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홍진영이 '13579'(일삼오칠구)의 작곡가 버전을 발표한다.

방송리포터 출신 류성현이 MC컴온이라는 활동명으로 데뷔곡 '13579'의 26일 음원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이 곡을 작사·작곡한 홍진영의 작곡가 버전이 동시 공개된다.

소속사 겸 음원제작사 아이엠포텐 관계자는 "MC컴온의 소속사 대표이자 가요계 선배로서 데뷔곡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홍진영의 음악작업을 전하며 "가수로서 MC컴온과 홍진영의 매력을 비교해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신곡 '13579'는 각각의 숫자에 인생사를 담은 재치 넘치는 노랫말과 풍성한 EDM 사운드에 기반한 곡이다.

'1등이 안되더라도 포기하지 않았다 / 3초도 멈추지 않고 후회 없이 살았다 / 5늘은 하고 싶은 말 맘껏 해봐야겠다 / 7일은 일주일이다 금세 지나버렸다 / 9사일생은 내 인생 이제부터 진짜다'라는 가사와 심플한 멜로디, 중독적인 훅과 귀에 꽂히는 후렴까지 한번만 들어도 어깨를 들썩이며 따라 부를 수 있는 이지사운드로 구성됐다.

MC컴온의 데뷔곡에 홍진영의 작곡가 버전 공개는 2017년 개그맨 김영철과 협업해 발표한 '따르릉'을 떠올릴 수 있다.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재미를 더하며 인기를 얻어 신곡 '13579'의 대중적 반향이 기대된다.


홍진영은 "재미있고 웃기지만 진심이 있고, 가볍지만 오래 여운이 남는 노래가 되길 바라며 곡을 만들었다"며 "한 번 듣기 시작하면 어느새 입술에 멜로디가, 머릿속엔 숫자가 맴도는 곡으로 저 뿐만 아니라 MC컴온의 데뷔곡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곡으로 가요계 신고식을 치르는 MC컴온은 음원 공개 당일인 26일 SBS Life·SBS M '더 트롯쇼'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신곡 '13579'의 MC컴온, 홍진영의 작곡가 버전 음원은 26일(월)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