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액티브 시니어위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뉴스1 이강 기자
원문보기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액티브 시니어위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속보
미국 쿠팡사 주주, 국제투자분쟁 중재의향서 제출

설악·고성·하동 등 자연 입지에 맞춘 힐링 프로그램 제공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이랜드파크는 운영 중인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설악밸리·설악비치·지리산하동)에서 액티브 시니어 세대를 위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다음 달 30일까지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여유로운 시간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으로, 최근 실시한 5060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리조트 입지에 따라 산책, 온천, 지역 체험 등 건강과 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설악밸리 지점은 '치유의 숲' 패키지를 통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척산온천 이용권 △해독주스 등을 제공하며, 레이트 체크아웃과 요가 매트 무료 대여 혜택도 포함됐다.

설악비치는 '고성 힐링 여행'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해수사우나 이용권, 속초중앙시장 주차권, 조식 등과 함께 리조트 내 바우처·느린 우편 엽서 서비스 등을 더했다.

지리산하동 지점은 '하동 웰니스 여행' 패키지를 통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티클래스 또는 족욕 등 웰니스 체험권 △지리산 꿀 기프트 등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건강과 힐링에 대한 시니어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이번 웰니스 테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연령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