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6일 경희대학교와 21일 서울시립대학교, 24일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축제 무대에 올라 학생들과 교감했다. 이들은 지난달 발표한 미니 3집 '트라이위드 어스(TRY WITH US)'의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와 수록곡 '럭키 투 비 러브드(Lucky to be loved)'를 비롯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Oh Mymy : 7s', '너+나=7942', '더블 테이크(Double take)' 등 히트곡을 골고루 선보였다.
투어스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초여름의 캠퍼스를 뜨겁게 수놓았다. 핸드마이크를 든 멤버들은 우렁찬 목소리로 스피커를 뚫을 듯 생생한 라이브를 선보였고, 열창하는 와중에도 힘차게 점프하고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며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관객들의 호응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카메라에 하나하나 눈을 맞추는 등 한층 여유로운 무대 매너 또한 돋보였다. 투어스의 활기찬 공연에 관객들은 후렴구를 따라 부르며 크게 환호했다. 멤버들은 '여러분들의 청춘의 한 페이지를 멋있게 장식하고 싶었다. 저희와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6월 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또한 이들은 내달 20~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콘서트 '2025 투어스 투어 '24/7:위드:어스' 인 서울(2025 TWS TOUR '24/7:WITH:US' IN SEOUL)'을 연 뒤, 7월부터는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현지 팬들과 만난다. 9월에는 일본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무대에 오른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