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호텔조리과에서 실습 대결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호텔조리과에서 실습 대결

서울구름많음 / 28.0 °
TV조선 ‘교환왔수다’ 오후 7시 50분

TV조선은 24일 오후 7시 50분 ‘교환왔수다’를 방송한다. god(지오디) 박준형과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한국관광대를 방문한다.

호텔경영, 관광경영, 외식경영, 항공서비스, 관광일본어, 관광중국어,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등 다양한 특성화 학과가 있다. 특히 조리 분야는 최고라고 자부한다. 박준형과 미미미누는 교환학생으로 호텔조리과에서 이론과 실습 강의를 듣는다.

두 사람은 첫 관문인 입학 테스트에 임한다. 박준형은 진지하게 문제를 들여다보며 학과장도 고개를 끄덕이게 할 만큼 논리적으로 답변을 작성해 간다. 박준형은 장금이(?)를 연상케 하는 뛰어난 미각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실습 시간이 되자 모두 긴장한 모습으로 조리대 앞에 모인다. 고급 재료와 장비에 감탄이 나온다. 실습 교수님은 “학생들의 실습을 위해서라면 부족함 없이 최고의 재료를 준비한다”고 답한다. 박준형과 미미미누는 엄지를 치켜세운다.

교수님은 파스타 만들기에 도전하는 박준형과 미미미누에게 대결을 제안한다. “실습 짝꿍과 함께 조리하고 맛 평가로 승부를 가리겠다”는 것. 이날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