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야노시호♥' 추성훈, 둘째 출산 가능성 언급 "계획 없지만…정관수술 NO"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야노시호♥' 추성훈, 둘째 출산 가능성 언급 "계획 없지만…정관수술 NO"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둘째 출산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추성훈은 지난 21일 윤일상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윤일상 녹음실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추성훈은 결혼 제도에 대해 "저는 사실 결혼을 뭐 때문에 하는지 의미를 모르겠다. 100년 뒤에는 결혼 문화가 없어질 거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먹는 것도 왜 아침에 일어나서 세 끼를 먹나. 배고프면 먹으면 된다. 결혼도 자기가 선택하면 되는데 무조건 해야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전했다.

또한 '또 다른 출산 계획은 없느냐'는 질문에 추성훈은 "없다. 애기(추사랑)도 그런 걸 원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윤일상은 "묶으신 건 아니고?"라며 정관수술 가능성을 언급했고, 추성훈은 "아니다"라며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추성훈은 2009년 일본 톱 모델 야노시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 추사랑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2013년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