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마트, 29일까지 전국 점포서 150종 주류 대전

이투데이
원문보기

이마트, 29일까지 전국 점포서 150종 주류 대전

속보
조은석 특검 "검·경·과천청사 대상 내란특검 사무공간 확인중"
맥주 18종 최대 50% 할인 등 진행
이마트가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약 150종의 주류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약 150종의 주류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약 150종의 주류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국산∙수입 맥주 약 18종을 다양한 용량으로 준비해, 개당 최대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기존 맥주 행사 상품이 대부분 500ml 용량 위주였다면, 이번 행사에서는 330ml 소용량부터 740ml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의 상품을 준비했다. 소용량 맥주 7종은 2팩 구매 시 3000원 할인한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캔맥주 5종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최근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위스키 행사도 강화해 60여종의 위스키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9만 원 할인한다.

‘전통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막걸리 행사도 준비했다. 생막걸리 전품목(살균 막걸리 제외)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국순당, 장수막걸리 등 유명 브랜드부터 해창막걸리, 한국민속촌막걸리, 제주쌀막걸리 등 지역별 유명 막걸리까지 총 60여 종의 막걸리를 혜택가에 살 수 있다.

명용진 이마트 주류 카테고리 매니저는 “세분화되는 고객의 음주 취향과 홈술, 혼술 트렌드에 맞춰 주류 프로모션을 다변화하고 단독 판매 상품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나만의 한잔’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김지영 기자 (kjy42@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